자주하는질문
제목
기업회원 > 비밀번호 찾기 및 담당자 연락처 정보변경
작성자
등록일
2021-05-24
조회수
1715
내용
기업회원 가입, 가입자 연락처 미확인으로 비밀번호 확인 불가의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.
1. 가입자 정보를 모르는 경우 : 전화 문의를 통해 가입자 정보 확인
2. 가입자 퇴사 등의 사유로 연락 되지 않는 경우 : 비밀번호 수정 등 변경신청
- 비밀번호 재발급 신청서식(첨부파일) 및 사업자등록증 제출(이메일 또는 팩스)
3. 관리자 정보 변경 : 기업회원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조회 > 담당자변경실명인증
1. 가입자 정보를 모르는 경우 : 전화 문의를 통해 가입자 정보 확인
2. 가입자 퇴사 등의 사유로 연락 되지 않는 경우 : 비밀번호 수정 등 변경신청
- 비밀번호 재발급 신청서식(첨부파일) 및 사업자등록증 제출(이메일 또는 팩스)
3. 관리자 정보 변경 : 기업회원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조회 > 담당자변경실명인증
첨부파일
기업회원 비밀번호 재발급 신청 양식.hwp
(다운로드 수: 384)